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 묻는 질문 FAQ

  • Q::: 적립금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까?

    Q::: 적립금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까?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   모든 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, 본인만 사용가능합니다.

  • Q::: 적립금 사용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Q::: 적립금 사용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.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 신규회원 가입시 적립된 금액 1000원은 즉시 사용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

          이를 제외한 기타 적립금의 지급 시점은 배송완료 후 20일 후에 지급합니다.

     

          상품 구매 합계액 50,000 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가능 하며,

          최소 누적 적립금 1,000 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1회 최대 20,000원

  • Q:::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?

    Q:::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?


    A::: 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  적립금은 신규회원 가입시 즉시 1000원이 적립되며, 적립 후 즉시 사용가능합니다.

  • Q::: 당일 출고 마감시간은 언제입니까?

    Q::: 당일 출고 마감시간은 언제입니까?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 출고 시간은 당일 오후 1시까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      당일 오후 1시 이 후 결제완료된 건은 익일(휴일 제외) 출고 됩니다.

     

  • Q:::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나요?

    Q:::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나요?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 로그인 하신 후

          우측 상단의 [정보수정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감사합니다.

  • Q:::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








    A::: 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 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6-6768 입니다.

           감사합니다.  

  • Q::: 교환 및 반품 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 변심은 어떤 경우에 해당합니까?

    Q::: 교환 및 반품 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 변심은 어떤 경우에 해당합니까?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 단순변심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으로 교환비/ 반품비가 부과됩니다.

          단순변심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이유로 인한 교환 반품 신청의 경우입니다.

          감사합니다.

  • Q::: 배송시 영수증도 함께 오나요?

    Q::: 배송시 영수증도 함께 오나요?


    A::: 안녕하세요, 네이쳐스힌트 공식쇼핑몰입니다.

          영수증은 함께 보내지 않고 상품만 발송됩니다.

           감사합니다.

운영

상품 사용후기



INSTAGRAM

더힌트샵 @ go.hint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140-006-545380

    • 예금주(주)헬스앤뉴트리션